오늘의 1 번째 상품입니다. 269개의 리뷰를 기록하고 있는
밴프 윅스 캠핑웨건 + 전용가방, 1개, 아이보리
저 캠핑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캠핑짐은 많은거 다들 아시죠!? 아실거라 믿어요.. 이제 시작인데 벌써 이렇게 짐이 늘어버리다니 이거 다 들고 차에 실으러 왔다갔다 하는것도 일이라 웨건 오래전부터 사고싶었답니다!? 근데 금액이 엄청 저렴한것부터 해서 비싼것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후기 엄청 비교하면서 알아봤어요!
제가 알아보면서 중요하게 본 순위
1. 바퀴 고정 되는지
2. 짐 실을 수 있는 중량이 얼마인지
3. 깔끔한 디자인
4. 잘 끌리고 굴러가는지 (바퀴의 튼튼함 정도)
이 목록을 우선순위로 해서 찾아봤었는데 일단 밴프꺼는 바퀴고정이 잘 되었어요! 고정시킨 후 끌어봤는데 고정됨이 느껴짐! 경사가 있는 곳에서 굴러가지 않게 잘 잡아줄 것 같아요!
그리고 비슷한 금액대로 타사 제품에는 녹이 있다는 후기가 심심찮게 보이길래 밴프꺼로 선택해버림 물론 프레임이 철재라 어느정도 스크레치? 아주 살짝 보이긴 하는데 웨건은 아무래도 짐 싣고 다니는 이동수단이다 보니 사용하다보면 어느정도 생활기스는 생기니 그냥 넘길 수 있을 정도랍니다!
그리고 웨건 손잡이를 고정해 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어떤건 손잡이 고정이 안돼서 툭 떨어져버린다는 제품도 있었거든요! 근데 손잡이가 고정이 너무 잘 되어서 힘이 약한 여성분이면 살짝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손잡이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웨건을 끄는 사람의 키에 맞게 높이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아직 밖으로는 안나갔지만 실내에서 끌어본 걸로는 바퀴가 부드럽게 굴러갔고, 꽤나 튼튼해 보임 이건 추후 사용 해보고 추가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구입하기 전에 너무 화이트톤으로 밝아서 살짝 고민을 하긴 했어요 아무래도 때타기 쉬우니까 근데 또 엄청 밝은 색상이라기보다는 조금은 어두운 베이지색? 이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리고 찍찍이를 떼어서 프레임과 분리해 안에 천은 세탁도 가능하다는 사실! 근데 저는 세탁까지는 안할것 같아요 ㅎ
마지막으로 진짜 이 아이를 어디에 둬야 할지 ㅋㅋ 집에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보니 한참을 고민하며 찾아보다가 일단 배란다에 빼뒀는데 생각보다 자리차지를 좀 하고 자립하여 서있지 못해 어딘가에 기대두어야 한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118,900원 70,570원
269개의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