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3 번째 상품입니다. 32개의 리뷰를 기록하고 있는
스노우라인 새턴2룸 프로 텐트, 탄, 4인용
아직은 캠핑 초보라 원터치 텐트를 보유하고 있었는데 늘 제대로 된 피칭 텐트에 대한 욕심이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쿠팡 덕분에 좋은 기회로 스노우라인 새틴2룸 텐트를 장만하게 돼서 감격이었어요 ㅠㅠ 쿠팡 만세!!!!!
이 텐트의 특징은 폴대 체결해서 피칭해야하는 큼직한 대형 텐트들 중에서 비교적 피칭이 쉽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구입하고 나서 알게 된 건데, 가족 캠핑을 자주 다니는 제 절친도 이 텐트를 구입했더라고요. 그래서 그 텐트로 몇년째 가족캠핑을 다니고 있어서 더 좋은 선택이었다 싶었고 성능이 어떨지 진심으로 너무 기대가 됐어요.
4인용으로 나온 텐트지만 만약에 피크닉이나 당일치기로 간다면 6인용까지도 가능하고 높이 자체도 높고 전실도 정말 4미터정도나 될 정도로 커서 따로 타프가 필요 없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가족 텐트로 왜 유명한지 텐트 피칭해보니 이해됐어요.
캠핑용품 대부분이 다 베이지 아니면 탄색일만큼 은은한 베이지색상을 선호하는데, 제 그런 취향에 딱 맞는 색상이었고 무엇보다 방염 가능한 소재라는 점에서 합격점을 주고 싶은 그런 제품이에요. 무게는 보관가방에 짐 담았을 때 총 20.3kg 나오고 상세설명에도 그렇게 기입되어 있는데, 여자 혼자 낑낑거리며 들면 들고 옮길 수 있는 정도에요. 무겁지만 전체 텐트 크기에 비하면 막 '엄청 무거워서 못들 정도네'까지는 아닌 그런 정도?
새턴 2룸 텐트랑 새턴 쉘터가 합쳐진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더 아늑하고 캠핑장에서 1박 2일 보내기에 적합하고, 일단 사생활이 보호되면서 전실 공간을 넓다 못해 광활하게 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에요. 새턴쉘터의 장점인 천장 환기창이랑 릿지폴이 합쳐진 터널형 텐트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가격 값은 톡톡히 합니다.
우중 캠핑도 문제없을만큼 발수처리가 제대로 되어 있고, 내수압은 PI 3,000mm까지 버텨주니까 날씨에 상관없이(눈올땐 더 꼼꼼히 준비해야겠지만) 사계절 내내 언제든 가져가서 피칭해서 캠핑할 수 있는 만능 텐트에요. 출입문 업라이트도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타프 없어도 그늘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는 것도 엄청난 장점이자 특징!
비, 눈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전용 루프가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차광 효과도 높여주고 결로 현상도 최소화해주니까 이 가격대인 이유를 하나하나 다 이해하게 되고 합리적이라는 결론에 다다르게 되네요. 전용 그라운드시트도 짱짱합니다. 바닥 습기랑 오염으로부터 보호 가능해요. 폴대는 "알루미늄 7001"이라 말할것도 없이 견고한 내구성과 강성을 자랑하고 전선 홀, 조절 웨빙, 스트링이랑 스토퍼 구성까지 캠핑하기 완벽한 대형 텐트에요. 엄지 척!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1,220,000원 534,000원
32개의 리뷰
댓글